빵선생 이야기

건강한 재료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갓구운 빵을 만듭니다.

제빵에 대한 곧은 신념과 철학이 가득한 김삼범기능장만의 장인정신으로 무장한 빵선생은 일반적인 프랜차이즈업체의 평이한 맛과 차별화한 다양한 레시피와 건강한 식재료로 국내 식품 산업에 신선한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생동감 넘치는 회사입니다. 늘 정진하는 빵선생은, 다양한 추가 레시피의 개발을 끊임없이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한국인의 입맛과 건강에 가장 좋은 재료는 국내산재료라는 신토불이 철학으로, 다양한 국내산 식자재와  특산물의 사용으로 지역경제활성화에도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빵선생은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겸허한 자세로 트렌디함과 전통적인 노하우가 결합한 맛있고 정직한 빵을 만들기위한 노력을 계속 해나가겠습니다.

 

특별한 4가지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밀가루와 신선한 고품질의 원료만을 고집하는 빵선생은 깊은 맛과 풍미와 함께하는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천연발효종

30년동안 정직한게 제빵의 길을 걸어온 김삼범 기능장만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천연발효종으로 빵을 만들어 더욱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우유버터

첨가물인 유화제 없이 빵을 부드럽게 하며 식물성 기름보다 오히려 트랜스 지방 함유량이 낮아 더 건강하게 빵 맛을 살립니다.

경쟁력

전국팔도의 특산물과 빵선생만의 고유한 레시피가 콜라보된 독특하고 구성진 제품으로 빵선생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행복과 미소를 선사합니다.